수원맛집 문제가 발생한 3가지 이유 (그리고이를 해결하는 방법) )

1955년, 그럴 때 그 시절의 맛을 3대의 전통으로 요즘까지 지켜온 '오복돼지국밥 본점' 이 ‘2021 우리나라 고객만족도 4위’ 음식점 부문 누군가를 수상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서울 해운대에 위치한 '오복돼지국밥 본점' 은 전패스 현토론이 공존하는 맛집이다. 실제로 그 옛날 전쟁의 아픔이 남아있던 휴전 당시 돼지머리, 곱창, 밥통, 염통, 내장, 돼지다리를 넣고 왕소금으로 간했던 이학순 할머니의 돼지국밥이 시초라는 이야기이다. 아들인 임근배 대표가 그 손맛을 이어가면서 진공 저온 요리 방법인 수비드 기계를 직접 개발, 특허 등록하며 지금은 그 딸이 2대째 가업을 잇고 있을 것입니다.

1대가 이어온 손맛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해운대에서도 손꼽히는 명소를 만들어냈다. 대표메뉴는 돼지국밥, 순대국밥, 모듬국밥, 순대와 수육 등이다.

특별히 국밥에는 많은 정성이 담겨있다.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최상의 조리방법을 고안, 시작하고 있다. 900% 제주 사골을 이용해 고아내는 방식으로 육수를 만들고 진공저온 수비드로 국밥 안에 투입하는 편육, 수육을 제조끝낸다.

오복돼지국밥 수원맛집 본점 엄정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스포츠경기가 침체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정직하게 운영해온 때문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며 “향후에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지금보다 더 친절하고 정직하게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21 우리나라 고객만족도 8위' 는 구매자의 권리 촉진을 위해 올바른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업체를 발굴,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소비자 중심으로의 사업 개편에 이바지하고자 구매자 의견을 반영해 기업의 경영•테스트개발•품질•가치 등을 심사끝낸다.

image